제목 | [입찰공고]경주화백컨벤션센터 케이터링 사업 및 상설식당 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 | 작성일 | 2017-11-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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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케이터링 사업 및 상설식당 운영 사업자 선정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 제안평가 및 협상을 통한 계약 3.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기본3년 + 각 1년씩 2년 연장) / 최장 10년 가능 4. 사업범위
5. 입찰참가자격 :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합니다. 1) 입찰 신청일 현재, (i) 식품위생법에 의거 외식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로서 최근 3년간(2014년 1월 1일 ~ 2016년 12월 31일) 매출이 20억원 이상(최소 1회 이상)인 업체 또는 (ii) 관광진흥법에 따른 특2등급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2) 2016년 12월 31일 기준 과거 3년간(2014년, 2015년 및 2016년) ○ 식수(食數)인원 1식 1,000명 이상의 연회행사를 1회 이상 치른 경험을 보유한 업체 ○ 또는, 행사기간 3일 이상 외국인 100명 이상이 참석하는 국제회의의 식수인원 1식 300명 이상의 연회행사를 3회 이상 치른 경험을 보유한 업체 ○ 또는, 식수인원 1식 100명 이상의 연회행사를 15회 이상 치른 경험을 보유한 업체 (단, 결혼식, 돌잔치, 백일잔치, 회갑연, 고희연 및 이와 유사한 행사는 위 연회행사의 범위에서 제외함) 3) 당해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6. 입찰일정
7. 기타사항 1) 입찰이 단일등록으로 유찰될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참가업체는 재공고입찰의 현장설명회 등에 반드시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제출한 서류는 재공고입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3)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관련서류(제안요청서 등)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과 관련한 일정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현장설명회 참석 시 해당 업체의 직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사원증, 재직증명서 등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 및 현장 방문 ㅇ 문의처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센터마케팅팀 과장 김영욱 TEL : 054-702-1055 E-mail : ywkim@hicogw.kr ㅇ 경주화백컨벤션센터 현장 방문 - 제안서 제작에 필요한 정보 수집을 위한 현장방문을 희망하는 자는 방문 3일 전에 사전 승인 후 방문이 가능하며, 현장 사정으로 방문이 불허 될 수도 있습니다. - 방문 비용과 이 때 발생할 수 있는 책임에 대한 사항은 방문자가 부담합니다.
2017. 11. 3. 경주화백컨벤션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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